필리핀 보라카이 한인마사지 추천:: 파밀리야 마사지‍️ 가성비+서비스 최고야

욕조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앉은 채 따뜻한 대나무 막대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W 방콕(W Bangkok ) 호텔 6층에 있는 초현대적인 휴식공간 어웨이 스파에서는 나만의 맞춤식 스파 체험을 할 수 있다. 마사지 종류, 마사지실의 조명 색상, 치유 시 흘러나오는 음악까지 손님이 정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랩 마사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어웨이 스파는 네일케어, 패디큐어, 헤어 커트 등 미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나는 밤 외출을 준비하면서 낮시간을 느긋하게 쉬면서 보내기에 이상적인 스파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의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허발 스파(Herbal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로 부터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녹색 대초원 뷰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허발 스파는 6개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마사지 룸이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들이 있습니다.

 

마사지사 분께서 마사지를 받을 동안 입을 마사지복을 주셔서 마사지를 받기 전에 미리 옷을 갈아입었다. 여기서 살짝 아쉬웠던게 족욕을 따로 하지 않고 바로 마사지에 들어간다는 것이었다. 어떻게 보면 그만큼 마사지 시간이 늘어난다고 볼수도 있지만, 발을 씻지 않고 마사지를 시작한다는게 서로 찝찝한 느낌이 드는 만큼 아쉬울 수밖에 없었다. 굉장히 조용한 분위기에서 안정감이 드는 음악까지 나와서 고급 샵에서 받는 느낌이 들었다. An Spa는 강한 힘으로 하는 마사지가 아니라, 기술적으로 하는 마사지였다.

 

포핸드는 손과 팔을 이용하여 깊은 마사지를 제공하며, 피로를 풀어주고 근육을 이완시켜줍니다. 더타이테라피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한국어로 소통이 가능하여 매우 편리하게 상담받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콴 스파는 발리섬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에 어두운 색상이 진정 효과를 높여주는 아름다운 공간이다. 전통 타이 마사지와 스웨덴식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아로마테라피 등을 모두 한곳에서 받을 수 있다.

 

여행 중 많이 걷다 보니 다리와 허리가 많이 아팠는데, 손길이 지나갈 때마다 아픔이 사라져서 신기했다. 아로마 오일의 부드러움과 시원한 손 힘이 어우러져서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마사지가 끝나지 않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다. 종아리랑 허벅지도 조금씩은 풀어주시는데 발이 95% 정도. 너무 많은 기대를 하기보다는 200밧 (한국 돈 7500원 정도)에 한 시간 편하게 쉰다고 생각하면 된다. 결과적으로 저희 셋다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고 피로를 풀 수 있었던 마사지 시간이었습니다.

 

건강하세요안마원은 방문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마사지를 통해 몸과 마음을 쉬게 해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명성 높은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COMO Metropolitan Bangkok)에 있는 이 스파는 마사지 기술을 중시하는 여행자들이 최고로 꼽는 곳이다. 코모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는 물론 좀처럼 풀리지 않던 근육 뭉침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이곳만의 대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스파의 기본 전통 타이 마사지는 1시간이 아닌 75분으로 가성비가 좋다.

 

인테리어 역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최고의 경력과 실력을 가진 마사지사가 상주하여 연중무휴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수타이테라피는 흥덕구 풍년로 148-1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타이테라피는 고객들을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고 있으며, 다양한 마사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밖에도 버자야타임스퀘어에 있는 "Thumb To Toe Therapy" 마사지샵도 가성비 마사지샵으로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숙소가 근처라면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또 교통편이 별로라도 좋은 마사지샵에서 고급스런 서비스를 받고 싶다고 하시면 Liangxin Spa Massage 여기도 추천드립니다.

 

전문가 가이드와 함께 필라델피아 국제공항(PHL)의 비밀을 풀어보세요. 도착 전 팁, 터미널 내비게이션, 식사 및 쇼핑에 이르기까지 PHL을 원활하게 여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기억에 남을 최고의 몬트리올, 퀘벡 호텔을 찾아보세요. 럭셔리부터 부티크까지, 뉴욕 최고의 숙소를 소개하는 종합 가이드입니다. 오히려 팁 문화가 있는 미국/캐나다 관광객들은 거의 주는 걸 못 봤고 한국이나 중국인들이 팁을 많이 챙겨주시는 분위기였다. 한국분들 가시는 곳 위주 보다는 좀 더 범위를 넓혀보고자 저는 구글맵으로 마사지샵을 검색해봤습니다.

 

하나투어를 통해서 다른 마사지 샵에 갔을 때, 팁은 얼마를 줘야하는지 물어봤는데 그때 이야기했던 가격이 100페소였어. 30~40분이라면 50페소정도, 1시간이라면 100페소, 2시간이면 조금 더 챙겨드렸어. 이건 내 기준이었지만 그래두 우리 한국인이라는 걸 잊지말구 매너팁 잘 챙기자구. 이 삼각 등받이 쿠션은 등이나 목을 안정감있게 도와주기 위한 것이라는 걸!

 

거기에 걸맞게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조은아침지압원은 전신지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신지압을 통해 체내의 에너지를 활성화시키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두통으로 인해 머리가 무거워지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시술을 다 받고 결제를 하면 스탬프 카드에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10개를 모으면 1번은 서비스를 해준다는데 언제 다 채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받아두었습니다.

 

다낭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고 싶은데 어느 곳이 좋은지 모르시나요?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각 마사지샵들을 비교해 보고 예약방법 및 영업시간 등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타이 마사지 외에도 아로마테라피, 약초 마사지, 바디 스크럽을 이용할 수 있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최고의 중저가 스파 중에서도 가격이 가장 저렴한 편이다. 마사지샵에 들어가면 메뉴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메뉴는 일반적으로 정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기타 다양한 테라피로 구성되어 있다.

김포 오피 김포op 김포오피 김포오피 김포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필리핀 보라카이 한인마사지 추천:: 파밀리야 마사지‍️ 가성비+서비스 최고야”

Leave a Reply

Gravatar